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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긴급] 출산 및 육아휴직 대체인력(회계분야) 직원 채용 재공고

  • · 작성자|방화2종합사회복지관
  • · 등록일|2016-07-15
  • · 조회수|240
[긴급] 방화2종합사회복지관 출산 및 육아휴직 대체인력
(회계분야) 기간제 직원 모집공고


  굿네이버스 방화2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출산휴가 및 육아휴직 대체인력(회계분야) 직원을 아래와 같이 채용하고자 하오니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랍니다.
 
2016년 7월 15일
방화2종합사회복지관장


■ 채용정보
1. 모집직종 : 사무원(회계) - 기간제
2. 채용인원 : 1명
3. 근무기간 : 2016년 8월 1일 ~ 2017년 8월 31일(1년 1개월)
4. 응시자격
 - 전문대 이상 졸업자
 - PC 및 엑셀 프로그램 능숙자
 - 사회복지법인 및 시설 회계(사회복지정보시스템) 업무 경력자 우대
5. 제출서류
  ① 응시원서 1부(본 기관 양식)
  ②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 동의서 1부(본 기관 양식)
  ③ 졸업증명서 1부
  ④ 성적증명서 1부
  ⑤ 경력증명서 1부(해당자)
  ⑥ 관련자격증 사본(해당자)
  ⑦ 주민등록등본 1부
  ⑧ 범죄경력조회서(최종합격자)
  ⑨ 채용신체검사서(최종합격자)
6. 급여 및 근무조건
 - 서울시 종합사회복지관 종사자 보수지급 기준에 따름
 - 주 40시간 근무, 4대보험 가입, 퇴직금 등 기타 복지관 내부규정에 따름
7. 접수 및 전형일정
 가. 공고기간 : 2016. 7. 15.(금) ~ 7. 21.(목) 18:00(시간 내 접수)
 나. 접수방법 : 방문, 우편, 이메일 접수
     - 접 수 처 : 서울특별시 강서구 방화대로 48길 40(우 07519)
     - 이메일주소 : yesu1225@gni.kr
 다. 1차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: 2016년 7월 22일(금)  
     - 복지관 홈페이지 공지
 라. 2차 면접시험 : 2016년 7월 25일(월)
     - 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복지관 홈페이지 및 개별 통지 예정   
 마. 최종합격자 발표 : 2016년 7월 25일(월)
※ 상기일정은 기관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, 변경일정은 홈페이지 공고 및 개별 통보함.

■ 채용 문의 : 강미숙 팀장(02-2662-6662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