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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5 방화2종합사회복지관 무료급식사업 식자재 납품업체 모집공고

  • · 작성자|방화2종합사회복지관
  • · 등록일|2015-07-24
  • · 조회수|354

2015 방화2종합사회복지관 무료급식사업 식자재 납품업체 모집공고

 

2015년 사회복지법인 굿네이버스 방화2종합사회복지관 급식재료 납품업체를 선정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 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.

 

1. 공고사항

. 공고명: 굿네이버스 방화2종합사회복지관 무료급식사업 급식물품 납품업체 모집

. 납품계약기간: 2015. 9. 1 ~ 2016. 8. 31

. 연간추정예산: 167,546,400(경로식당: 120,632,400원 식사배달: 46,914,0002015년 기준)

예정금액은 2015년 예산액으로 산정했으며, 운영사정에 따라 가감될 수 있음

.납품품목: 농산물(, 야채, 과일류 등), 축산물(육류), 수산물, 잡곡류, 김치류, 공산품

.입찰 및 계약방법: 제한경쟁(총액)이며 협상에 의한 계약


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의 규정에 의거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

.선정방법: 서류심사 사업설명회 대상 업체 통보 사업설명회 심사 업체선정

 

2. 일정안내

. 공고기간: 2015. 7. 24() ~ 8. 10() 18일간, 나라장터 홈페이지 및 방화2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 공고

. 서류제출: 2015. 7. 24() ~ 8. 10()


1) 접수방법: 방문접수, 우편접수 (2015. 8. 10() 13:00까지 도착분에 한함)


2) 서류제출: 방화2종합사회복지관 2층사무실 서비스팀

. 1차선정: 2015. 8. 11() 서류심사 후 개별 통보

. 업체면접: 2015. 8. 17() 14:00 ~ 16:00 (업체 브리핑 실시-PPT활용)

. 업체선정결과: 2015. 8. 19() 18:00 방화2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 게재 및 개별통보

. 계약체결: 업체 선정 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(, 일요일 제외)

상기 일정은 기관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.

 

3. 참가자격


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 시행규칙 제 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구비하고 다음의 조건을 갖춘 사업자

. 서울특별시에 소재한 급식납품업체

. 식품위생법시행령 및 시행규칙에 의한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영업신고를 득한 업체

. 사업자등록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(농산물, 수산물, 축산물, 공산품) 취급 도매업 이상의 사업자등록을 필한 사업자

. 전 품목의 납품이 가능한 사업자

. 2015년 현재 기준, 1년 이내 사회복지시설이나 공공기관에 납품실적이 있는 사업자

. 공고일 현재 당해 입찰목적물의 운반 및 보관에 필요한 차량(, 냉탑차) 및 시설, 점포를 보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(냉동탑차로 납품, 차량내부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)

. 음식물 배상책임보험에 3억원 이상 가입한 가입자

. 차량보험 및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된 자(1인당 1천만원 사고당 3억원이상)

.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업체

. 납품(, 돼지, ) 등급판정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

. 결산 시 체크카드 및 신용 카드 결제가 가능한 업체

. 전자(Web) 발주가 가능한 업체

. 6회 이상 식자재 납품이 가능한 업체

* 상기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시행령 제37조 제3항의 규정에 의거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및 보증금지급확약서로 대체함

 

4. 제출서류

. 입찰참가신청서 1(붙임 1)

. 등기부등본(법인에 한함) 또는 주민등록등본(개인사업자) 1

. 인감증명서 각 1

. 사업자 등록증, 영업허가증 사본 각 1

. 업체 기초조사서 1(붙임 2)


[붙임 서류]

- 보험관련 가입증 사본 각 1(영업배상, 음식물배상 책임보험 등)

- 냉동 ? 냉장 차량 보유현황 증빙 서류 (차량등록증 사본 1)

- 사업장(작업장, 물품보관실 등) 및 냉동 ? 냉장차량의 정기소독 여부(소독필증 사본 첨부)

- 식품취급자, 배송담당자 및 전체직원의 건강검진 증명서 사본 1

- 영양사, 위생사 자격증 사본 1

- 도축검사증명서, 축산물 등급판정 확인서 1

- 납세증명서 1

- 급식위생관리 및 위생교육 서비스 계획서 1

. 납품거래 실적(거래 기간 명시) 현황 1(붙임 3)

.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(붙임 4)

. 품목별 단가 견적서 1(붙임 5)

. HACCP 인증서 사본 1

. 회사소개서(기구, 시설, 직원현황 및 위치도 포함) 1

 

5. 선정방법

. 제출된 서류를 통해 1차 선정 및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설명회를 실시하여 방화2종합사회복지관 입찰심의위원회를 통해 자체 선정심사기준에 의거한 최고 득점 업체 선정

. 선정기준: 사업수행능력(납품 식자재 및 물품 품질, 가격, 업체의 신뢰도, 납품실적, 위생 및 품질관리 능력, 운영지원시스템(발주시스템, 교환 및 반품 처리시스템), 제안서 충실성, 서류구비의 적절성, 정보제공(식단 및 영양정보, 영양교육), 급식물품 단가견적서 등

. 심사결과 최고점 및 업체와의 우선협상절차를 거쳐 최종 선정함.


6. 입찰유의사항

. 평가서류는 공개하지 아니하며,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.

. 제출된 서류가 사실과 다름이 확인될 경우에는 업체선정에서 제외 됩니다.

. 제출된 서류가 허위일 경우 업체선정 후라도 업체선정을 취소한다.

. 모든 서류의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하시기 바랍니다.


(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하실 경우 사용인감계를 별도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.)

. 선정결과는 방화2종합사회복지관 입찰심의위원회에서 개별통지 및 기관 홈페이지에 공지합니다.

. 입찰의 무효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39조 동법시행규칙 제 42조의 규정에 의거합니다.

. 상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시행령 제 37조 제 3항의 규정에 의거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낙찰 후 계약 미체결 시 귀 기관에 연간추정금액의 5/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.

. 다음의 경우 낙찰 후 계약이 성립되더라도 아래 사항의 발생 시 계약이 해제될 수 있으므로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 주시기 당부 드립니다.

-정당한 사유 없이 기일 내에 물품을 납품하지 못하거나 거부한 때

-물품이 부적합하여 3회 이상 반품 처리된 때

-반품 요구한 물품의 신속한 재 납품이 3회 이상 지연이나 거부된 때

-납품시간 지연이나 일부 품목 지연 납품 등으로 3회 이상 복지관 급식에 지장을 초래한 때

-부정당업체로 적발되어 문제가 발생하였거나, 검찰에 조사, 기소 중이거나 매스컴에 문제가 되고 있는 업체

. 기타 자세한 사항은 방화2종합사회복지관 서비스팀(02-2662-6661)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.

 

2015. 7. 24.

사회복지법인굿네이버스방화2종합사회복지관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