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용자/직원 고충 게시판

주민들의 불편한 사항들은 귀담아 듣겠습니다.

이용자/직원 고충게시판 사용 안내입니다.

  • · 작성자|방화2종합사회복지관
  • · 등록일|2016-01-22
  • · 조회수|1295
  • · 기간|2030-12-31

복지관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하신점이 있거나 고충이 있는 주민, 직원분들은 이곳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복지관 담당자 에게 이야기 해주세요.

- 복지관을 이용하는 이용자/직원은 고충(민원) 발생 시
- 복지관 전화(02-2662-6661~4)
- 홈페이지
- 사업담당자 및 민원담당자와 상담
- 운영위원회 이용자대표 등을 통해 고충(민원) 처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.

고충(민원)사항은 접수 후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14일 이내에 그 처리결과를 구술, 전화 또는 서면 등의 방법으로 연락드리고 있습니다.